[사진출처 : 타미 진스(Tommy Jeans)]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을 타미 진스(Tommy Jeans) 앰배서더로 선정해 ‘Music Takes Us Further’ 캠페인을 첫 공개했다.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한 2021 년 봄 타미 진스 ‘Music Takes Us Further’ 캠페인은 브랜드의 뿌리 깊은 음악적 유산을 기반으로 하며, 음악을 통해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아티스트들의 관점을 공유하고, 팬들이 공동체를 위한 미래에 기여하도록 용기를 북돋는다.

[사진출처 : 타미 진스(Tommy Jeans)]

이번 컬렉션은 얼반 에슬레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타미 진스의 클래식 스타일과 아카이브는 새롭고 현대적인 관점으로 재탄생 되었다.

캠페인 속의 박재범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돋보이는 아우터, 셔츠, 티셔츠를 비롯하여 데님 팬츠, 풋 웨어, 액세서리 등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며 힙한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 타미 진스(Tommy Jeans)]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반적인 데님 워싱에 비해 의류 당 최대 50 리터의 물을 절약하여 탄생한 100% 리사이클링 소재의 데님을 소개하며, 타미 힐피거의 지속 가능성 사명을 이어가는 환경 친화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타미 진스 2021 봄 컬렉션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타미 진스 매장 및 H패션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박재범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활동은 타미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 타미 진스(Tommy Jeans)]

한편, 박재범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아티스트이자 수장인 동시에 글로벌 레이블 H1GHR MUSIC을 이끌고 있으며아시아인 최초로 ‘JAY-Z’의 레이블 ‘Roc Nation’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전 세계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다방면에서 꾸준히 왕성한 활동 중에 있는 박재범은 현재 Mnet '고등래퍼 4'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