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손예진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로 나선다.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S/S 시즌부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새로워진 여성 데일리 캐주얼웨어 콘셉트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지난 31일, 손예진과 화보 촬영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로맨틱 프로방스’를 테마로 따뜻한 감성의 지중해 스타일을 표현했다. 

그리너리 오브제 및 그림자를 활용하여 이국적이고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마르세유의 오션을 형상화하여 에슬레저 느낌을 담아냈다.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새해 손예진과 함께한 21SS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매체, 언택트 팬사인회, 매장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패션그룹 형지의 김준영 상품ㆍ영업본부장은 “배우 손예진은 명실상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팬덤을 가진 한류 스타로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 감각도 뛰어나 의류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한다며"배우 손예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새롭게 도약하는 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월 한 달 동안 ‘설레는 쇼핑’ 설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 멤버십 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福(복) 머니를 지급하며, 오는 21일까지 2만 5천 원 상당의 ‘리얼웜 발열 티셔츠’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