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컴백을 앞둔 나인뮤지스의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화제다.

29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유닛 멤버 경리, 혜미의 그룹 및 멤버별 재킷 이미지와 유닛 활동 포지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경리는 지금까지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청아한 미모를 뽐냈다. 이어 혜미는 단아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인뮤지스 A는 이번 활동을 통해 센터를 맡은 경리와 유닛 활동시 리더를 맡은 혜미의 포지션을 깜짝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 사랑, 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이어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하여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오는 8월 4일 정오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