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정준영이 드라마 'W'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오늘 27일 정오에 공개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첫 번째 가창자로 정준영이 참여, 그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본인의 싸인과 함께 "더블유(W) 대박 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진 종이를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특유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정준영의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은 8비트의 탄탄한 리듬과 모던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브리티시 팝이다. 시그널 OST '길', 그녀는 예뻤다 OST '쿵쿵쿵'의 작곡가 박성일(copykumo)이 작곡으로 참여했다.

여기에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등의 OST를 통해 인상적인 편곡과 연주를 들려줬던 엉클샘이 기타 연주로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현실 세계의 초짜 의사 '오연주'(한효주 역)와 웹툰 세계 W의 주인공 '강철'(이종석 역)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대로 그려냈으며 정준영만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곡의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정준영은 '이별 10분 전', '공감' 등 본인 특유의 락발라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기억', '모던 파머', '예쁜 남자'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1박 2일', '집밥 백선생 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정준영이 참여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 1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은 7월 27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