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배우 하재숙이 소림사 훈련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여자편에서 무술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배우 하재숙이 소림사에 완벽 적응한 듯한 모습의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함께 출연중인 가수 육중완, 실제 소림승과 함께 소림사 앞에서 한껏 상기된 얼굴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육중완의 실력을 경계하는 듯 곁눈질로 쳐다보는 하재숙의 표정에서 강한 승부욕이 느껴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에서 빛나는 도전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하재숙은 특유의 호쾌함으로 촬영 내내 활기를 불어넣다가도 훈련에 돌입하는 순간 180도 달라지는 진지한 눈빛으로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은근 운동신경도 있고 잘함’, '하재숙이 육중완 쳐다보는 눈빛에서 레이저 나올 듯', '하재숙 실제 성격도 진짜 좋을 것 같다', '방송보니 하재숙 육중완 케미 귀엽더라', '재숙누나는 어디서나 시선강탈'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SBS 예능<주먹 쥐고 소림사>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