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패셔니스타 정려원의 다운자켓 화보 촬영장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배우 정려원은 최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정려원표 다운자켓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겨울 패딩 스타일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감각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 속에 정려원은 청초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NEW밀포드 다운자켓과 함께한 촬영에서 다양한 아이템과의 믹스매치를 통해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임과 동시에 한겨울 추위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려원이 화보를 통해 소개한 디스커버리 ‘NEW 밀포드 다운자켓’은 특유의 와펜 장식이 가미된 디자인과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으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비, 블랙, 카키, 버건디, 베이지 등 다양하고 뛰어난 9가지 모노톤 색상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y_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그라치아>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뒤 네티즌들은 ‘올 겨울 패션의 승자 등극’, ‘미모포텐 터진듯' ' 패셔니스타 정려원, 밀포드 여신 인정!’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그라치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