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브랜드 푸마(PUMA)와 베이프(BAPE®)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화제다.

지난 12일,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속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일본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와의 2015 AW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베이프의 상징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접목시킨 다양한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푸마의 클래식 스니커즈에 베이프만의 독특한 미(美)적 디자인을 가미해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탄생시켰으며, 베이프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후디에도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런칭 소식을 확인할 수 있었던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매니아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인파가 몰려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현장에서 의류와 가방, 양말, 머리띠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2015 AW PUMA X BAFE®컬렉션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한편,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은 12월 12일부터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푸마 셀렉트 매장,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카시나(KASINA), 마이분(MY BOON) 일부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푸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