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아로마티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친 올 한해도 어느덧 12월에 들어섰다. 겨울철 낮은 온도와 건조한 날씨,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실생활에 꼭 필요하면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

식물유래 글리세린과 시어버터를 함유하여 손 건조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블러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 비터오렌지에서 얻은 네롤리는 풍성하고 활력 넘치는 향으로 안정감을 주고 자스민의 부드러운 향이 온화한 기분을 선사한다.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는 9가지 오일이 손의 건조함을 개선해주고 핸드&네일케어가 가능하며,달콤한 과자 마지팬에 들어가는 비터아몬드의 향과 마다가스카르산의 바닐라 오일은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준다.

핸드크림과 핸드밤 모두 하루에도 몇 번씩 얼굴과 접촉하는 손인만큼 두 제품 모두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였다.

[사진제공 : 아로마티카]

◆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 수트 블라스트 치약, 검케어 치약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은 인공 감미료를 넣지 않아 단맛 없이 깔끔하며, 천연 오일 3종이 구강 내를 상쾌하고 구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거품을 내기 위한 설페이트 합성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아 안전하다.

미백 치약으로 치아 변색과 구취를 예방해 주는 ‘수트 블라스트 치약’은 활성탄이 들어 있어 치아를 밝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며, 자일리톨도 함유하고있다. 우디하고 스파이시한 클로브버드향과 타임 화이트로 일상 속 스트레스까지 날려준다.

검케어 치약은 예민하고 약한 잇몸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선보인 치약이며, 특히 교정으로 인한 잇몸 질환,임플란트 주위염, 잦은 염증이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소금(씨솔트)이 구강을부드럽게 케어 해주며 입안을 촉촉하게 해준다. 오렌지&레몬 오일이 상쾌함을 유지시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에서 제안하는 핸드크림 2종, 치약 3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