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엑스엘게임즈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신규/복귀 유저를 초대하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던 기존 회원이 신규/복귀 회원을 초대하면서 시작된다. 기존 회원의 초대 코드를 신규/복귀 회원이 등록해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회원은 게임 접속 30분마다 ‘여신의 시계’를 통해 '빛나는 우정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상품 가입자는 1시간 마다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12일 신규 통합 서버 ‘누이’ 서버를 오픈 하였으며 모든 서버 ‘혼잡’ 상태를 유지, 새 출발 같은 면모를 보이고 있다. 유저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적극적인 플레이를 진행해 신규 통합 서버 ‘누이’에서는 ‘아키에이지’ 최강 몬스터 중 하나인 ‘레비아탄’이 서버 오픈 만 하루 만에 잡히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아키에이지’ 김정하 사업실장은 “신규 통합 서버 ‘누이’를 선보인 후 게임에 활기가 한층 더해졌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나무 아가씨 축제’ 등 다양한 연말연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신규 혹은 복귀하는 친구들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는 게임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인 ‘전나무 아가씨 축제’를 오픈하며 크리스마스 특별 가구도 선보였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친구 초대,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