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DSP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 카라의 허영지와 에이프릴이 21일 ‘한류스타거리(K-STAR ROAD)’ 제막식에 참석했다.

21일, 서울 압구정동의 갤러리아 백화점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한류스타거리(K-STAR ROAD)’ 제막식은 DSP미디어의 카라 등 한류 스타를 상징하는 아트 토이인 일명 ‘강남돌’의 설치를 기념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DSP미디어는 소속 아티스트인 카라가 ‘강남돌’의 모델로 선정되어 ‘한류스타거리(K-STAR ROAD)’ 제막식에 초청을 받아 카라의 허영지와 에이프릴이 행사에 참석했다.

카라의 허영지는 “한류스타거리에 카라를 상징하는 ‘강남돌’이 설치됐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저희 카라를 사랑해 주시는 만큼 카라의 ‘강남돌’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은 ‘한류스타거리(K-STAR ROAD)’ 제막식에 참석하여 21일 당일 공개되는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을 처음으로 공연했다.

강남구의 한 관계자는 “에이프릴은 ‘강남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제막식에서 축하 공연을 하게 되었다.”며, “에이프릴은 ’한류스타거리(K-STAR ROAD)’ 제막식에서 유일하게 공연을 하는 그룹이기 때문에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DSP미디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