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컬러풀 랭킹 쇼’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에서 2016년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엄선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번들거림 걱정없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아리따움의 ‘올데이’ 라인,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는 ‘매직 컨투어링’ 전 제품과 피부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포어마스터’ 라인과 같은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50% 할인을 실시한다.

하드타입 아이 브로우 펜슬인 ‘매트 포뮬라’, 트렌디한 아이 컬러로 표현하는 ‘모노아이즈’와 ‘샤인픽스 아이즈’는 50% 할인의 혜택을, 투명하고 선명한 컬러로 표현하는 ‘워터 슬라이딩 틴트’, 젤리처럼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하는 ‘젤리바’ 벨벳처럼 부드러운 입술을 완성하는 ‘워너비 쿠션 틴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방향은 물론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전달하는 리빙퍼퓸제품인 ‘퍼퓸테일러’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아리따움 ‘모디네일’은 1+1, ‘프레쉬 파워 에센스 마스크 팩’은 5장 구매 시 추가로 5장을 더 증정하고 이 외 모든 아리따움 뷰티템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컬러풀 랭킹 쇼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컬러풀 랭킹 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