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수분감이 피부에 그대로 스며들어 촉촉하게 물오른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은 산뜻한 수분감을 지녀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여름 메이크업 제품으로 손꼽히는 ‘물방울 틴트 스틱’의 신규 라인업으로 촉촉하지만 가벼운 마무리 감을 선사하는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과 탄산수가 터지듯 시원한 청량감과 빛나는 펄감을 지닌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로 구성되었다. 높은 수분 함량으로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30ml/12,900원)’은 청정 제주 산소수와 10가지 수분 강화 성분을 함유해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초경량 파운데이션이다.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편안하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다양한 크기로 이루어진 탄성 파우더가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매끈하게 맑은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또한 피지컨트롤 특허성분 내추럴 프로텍터(특허번호 제 10-0910747)가 함유되어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줘 하루 종일 솜털같은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제품 뚜껑에 부착된 오토 스포이드가 자동으로 적당량의 내용물을 펌핑해주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2.8g/8,900원)’는 ‘스파클링(Sparkling)’, ‘쿨링(Cooling)’, ‘클릭(Click)’의 합성어로 버튼을 클릭하면 탄산수 물방울을 함유한 제형이 눈 위에 청량함을 부여함과 동시에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신개념 클릭타입 섀도우다. 눈가에 닿자마자 시원하게 녹아드는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촉촉함 이상의 반짝이는 펄감을 부여해 생기 가득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것.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오랜 시간 동안 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해주고, 여름철 물놀이에도 아이 메이크업이 지워질 걱정을 덜어준다. 간편한 클릭 타입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쓱쓱 그어주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럽고 여리 여리한 피치 컬러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브라운 컬러까지, 은은하게 매력적인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이미지 연출을 돕는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 구매 시, 페더리 앵글 브러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 포함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또는 ‘물방울 틴트 스틱’ 동시 구매 시에는 특별 제작된 물방울 디자인의 핸드폰 USB 케이블을 증정한다(아이폰 &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 가능/중복 지급 불가,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