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 출시 3주년을 맞아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발아수 93.1% 성분을 함유, 피부에 생명력을 더해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히 출시 3주년 기념 및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존 대비 1.5배 더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담아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기적 같이 싹을 틔운 연꽃 씨앗 스토리에 착안하여 오랜 연구 끝에 프리메라만의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졌다. 연꽃 씨앗이 발아하는 순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사용 9일 후에는 피부 톤, 결, 투명도에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 즉시 촉촉하게 스며드는 영양감과 산뜻한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건조로 지친 여름 피부를 산뜻하게 달래줄 프리메라의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프리메라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