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조라(ZORA)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

에픽기어(EPIC GEAR)의 조라(ZORA) 게이밍 마우스는 적외선 IR LED 옵티컬 센서가 탑재되어, 기존 BLUE 나 RED LED보다 소비전력이 낮고, 다른 LED 방식과 달리 사용중에 LED 빛이 보이지 않아 눈부심이 없으며, 경쾌한 클릭감과 최대 1,000만회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는 옴론 스위치를 장착,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한번에 여러 가지 명령어를 입력해야 하는 상황에서 단지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 만으로 컨트롤이 이루어지는 매크로키 기능을 지원하며, 1개의 프로필 버튼과 6개의 버튼에 각각 완벽하게 매크로를 셋팅 할 수 있어 총 7개의 버튼이 폭 넓은 활용 성을 제공한다.

조라(ZORA) 게이밍 마우스는 DPI버튼을 3초간 누르면 LED가 반복적으로 깜빡이면서 잠기는 락 다운 버튼 기능을 제공해 DPI  및 프로파일 선택 버튼을 잘못 클릭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총15개의 매크로 설정 및 5가지의 프로필 값, 그리고 DPI, 폴링레이트, 가속 값, LED 조명 기능 및 절전 기능, 더블클릭 속도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데이터 전송시 노이즈를 최소화하는 골드 플레이팅  USB 단자 및 꼬임이 적은 직조 슬리빙 케이블 등 기본 구성에도 충실 하다.

마우스 상단에 무게 추 시스템을 장착하여, 가겹게 사용자가 마우스 후면을 분리하여 총 4개의 무게추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무게 밸런스를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조라(ZORA) 게이밍 마우스는 블랙 모델과 화이트 모델의 2종류가 동시에 출시 되며, 한국 공식 유통사 다빈치인터내셔널의 담당자는 "2016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신제품으로 인사드리겠다며 말을 맺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