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가 이번엔 좀비로 파격 변신했다?!

23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온라인)'을 통해 예지가 출연한 '지노이드(Z-noid)' 좀비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던 예지의 폭발적인 랩과 '지노이드'의 파격적인 좀비 에피소드가 어우러지며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좀비들을 피하다 감염 후 더욱 강력한 좀비로 변신해 인간을 공격하는 예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는다.

예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2’ 이후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고 지금의 그녀를 각인 시킨 새로운 버전의 ‘미친개(CRAZY DOG)’를 깜짝 출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카스온라인 공식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됐으며, 예지가 출연한 좀비 뮤직비디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csonlin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지는 오는 1월 첫 솔로 프로젝트 앨범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예지가 속한 걸그룹 피에스타는 오는 27일 중국 베이징 에서 데뷔 후 최초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바쁜 일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