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 2주년을 기념해 30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해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사용 완료한 빈 병을 가지고 랩 시리즈 매장 방문 시 동일한 정품 수분 젤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분 젤 크림 제품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100% 수분 충전 중!’ 스티커가 부착된 빈 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와 함께 수분 젤 크림 증정 시 남성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측정 스캐너를 사용해 수분, 탄력, 각질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해 준다.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사용 후 피부 개선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발생하는 첫 번째 버스트를 통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보호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준다. 바른 후 6초 후에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일어나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여름철 무거운 제형의 보습제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랩 시리즈 주은혜 대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수분 젤 크림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에이지 레스큐+워터-차지드 젤 크림을 처음 경험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며 “7월 한 달간 랩 시리즈 매장을 방문해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 충전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