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www.aritaum.com)이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풍성한 연말을 맞이해 대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아리따움 페스티벌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아이템은, 본격적인 강추위를 앞두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단계별 집중 수분 케어가 가능한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로 3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탄력있는 페이스라인으로 가꿔주는 라네즈 퍼펙트리뉴 라인과 경쾌하고 시원한 향취의 오딧세이 퓨어라인 등 남녀 대표 스킨케어 라인 또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아리따움, 일리 등 각 브랜드의 대표 마스크팩과 아리따움의 다양한 틴트 제품(스타일 팝 푸딩 틴트, 워터 슬라이딩 틴트, 허니 멜팅 틴트), 헤어&바디케어를 위한 미쟝센, 려, 해피바스 브랜드를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톡톡튀는 디자인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아리따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스펀지밥, 울랄라,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스티키몬스터랩 등) 역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닷컴(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