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다양한 픽사의 인기 캐릭터 자석을 모으는 재미가 있는 취향저격 유제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은 이달 3일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유어스드림밀크초코라떼와 유어스드림밀크녹차라떼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드림밀크 2종은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인크레더블,니모를 찾아서 등으로 유명한 ‘픽사’의 인기 캐릭터 자석 36종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은 상품 패키지를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토이스토리 등 픽사의 인기캐릭터로 구성하고, 36종의 캐릭터 자석을 랜덤으로 넣어 고객들이 재미있게 드림밀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재미와 함께 드림밀크의 맛을 높이고 양을 늘려 만족감을 더했다.

GS리테일은 진한 초코의 달콤한 맛과 녹차의 향긋함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초코와 녹차의 함유량을 높이고, 용량을 400ML로 기획해 고객의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각 2500원.

GS리테일은 맛과 양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픽사 캐릭터 자석을 수집하는 재미를 더한 이번 드림밀크 2종에 대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올해 초, 디즈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즈니, 마블, 픽사의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드림밀크 2종 역시 디즈니의 픽사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를 더한 색다른 상품이다.

GS리테일은 이번 드림밀크 외에도 지난 13일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한 미키미니바틀너츠를 6만개 한정으로 선보여 SNS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으며, 디즈니의 고전 캐릭터 백설공주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한 대용량(750ML) 가공우유 밀크스토리2종도 선보였다.

GS리테일은 향후 디즈니가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백종현 GS리테일 MD개발팀 담당자는 “디즈니와 손잡고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상품 개발과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GS리테일이 캐릭터 상품의 천국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유제품에 캐릭터 자석을 넣어 고객들에게 상품의 품질에 재미까지 더하는 색다른 시도와 같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는 겨울왕국,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곰돌이푸우 등으로 잘 알려진 디즈니 캐릭터뿐만 아니라 어벤져스로 대표되는 ‘마블’과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등으로 유명한 ‘픽사’ 그리고 스타워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