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엑스엘게임즈는 전문 PC 쇼핑몰 어텐션(대표 박은상, www.a10tion.co.kr)과 제휴를 맺고 ‘문명 온라인’ 전용 PC와 주변 기기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 상품은 PC 본체와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등 3종이다.

PC 본체는 ‘문명 온라인’의 시스템 사양을 기준으로 권장사양, 고사양, 최고사양 등 3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각각 75만 2천원, 86만 7천원, 141만원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 수량은 각 모델 별로 200대이다. 추가로 최고급의 사양을 자랑하는 익스트림 튜닝 버전 10대를 함께 준비했다.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는 각 300개의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문명 온라인’ 한정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문명 온라인’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프리미엄 랜덤 카드 1장과 게임 내 화폐인 다이아몬드 100개로 구성되어 있다.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 이정혜 팀장은 “위메프가 운영하는 전문 PC 쇼핑몰인 어텐션과 함께 준비를 한 기획전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문명 온라인’에 최적화된 PC와 주변 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인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