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Smithers Group이 주최하는 세계 카본블랙 & 트랙션 컨퍼런스(Carbon Black World & Traction Summit 2016)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서 개최된다.

 
원료 및 카본블랙 제조업체, 장비 솔루션 프로바이더, 타이어 및 안료 최종사용자 등 다양한 조직의 인사가 세계 각지에서 모이는 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새로운 기술과 세계 시장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동시에 개최되는 Carbon Black World와 Traction Summit는 공급망에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조직 인사와의 네트워킹을 위한 최적의 기회이다. Carbon Black World와 Traction Summit 중 하나의 이벤트에 등록하면 추가요금없이 양 이벤트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Carbon Black World ▲업계의 미래 ▲카본블랙의 기술 혁신 ▲원료, 재료, 장비 ▲건강 및 규제면의 현안 ▲향후 전망이고, Traction Summit에서는 ▲타이어 업계의 미래 ▲타이어 사용자측의 요구 ▲타이어 세계의 최첨단 기술 혁신 ▲안전성과 규제면의 영향 ▲타이어의 미래 - 첨단 재료와 모델링 ▲향후 전망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