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세택에서 개최되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1월 7일부터 1월 9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세택 1,2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 ‘커피베이’는 대형 부스형태로 참가, 실제 매장 인테리어를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하여 마케팅을 진행해온 커피베이는 드라마 속에 등장한 커피베이만의 메뉴들을 담은 영상도 공개한다.

아울러 박람회에서 커피베이를 찾아준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 상담을 받고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창업특전도 제공된다.

커피베이가 카페 창업자들의 창업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운영 중인 ‘신규 가맹점 본사지원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부스 방문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으며, 관람객들이 즐겁게 커피베이를 느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커피베이는 전국 450호점 운영을 하고 있다.
출처: 커피베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