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곧 떠나는 해외여행에 앞서 짧은 영어 실력이 걱정인 당신을 위해 여행박사가 준비했다. 여행박사는 야나두 영어 응급회화 강의를 63% 할인하여 3만 원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한다.

야나두 생활영어는 말하기에 꼭 필요한 주요 생활영어를 하루 단 10분 강의로 기초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인터넷강의 사이트다. 반복 학습으로 짧은 시간 핵심만 간결하게 익힐 수 있도록 해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어 공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공부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행박사에서 선보인 응급회화 상품은 회화에 최소한으로 필요한 핵심포인트를 짚어주는 기초회화 핵심 23강, 한국인 특유의 콩글리쉬 발음을 교정해주는 리얼 영어발음 핵심 7강, 총 30강으로 구성되었다.

하루 10분씩, 30일간의 투자로 기초회화부터 어휘, 발음교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앞둔 여행객, 영어 면접이 코앞인 학생, 해외 출장을 떠나는 직장인 등 영어회화 앞에서 움츠러드는 왕초보자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상품이다.

여행박사 전용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야나두 영어 강의를 기존 가격보다 5만원 이상 할인되어 단돈 3만 원에 수강할 수 있다. 쿠폰은 내년 2월 29일까지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강의 결제 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된다.

쿠폰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발급 가능하며, 쿠폰 적용 확인 및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야나두 영어 고객센터(070-4261-647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