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을 지난 21일(목) 사전예약을 통해 온라인 배포한 데 이어 28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부산 부전시립도서관 건너편 궁리마루에서 1차 현장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은 공무원 영어 시험에서 꼭 알아두어야 할 필수어휘를 수록한 ‘공무원 최우선 보카’와 필수 숙어가 수록된 ‘공무원 최우선 이디엄’ 외에 학습한 단어를 복습할 수 있는 ‘공무원 최우선 TEST BOOK’, 빈출단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브로마이드 형태로 제작한 ‘한 눈에 보는 빈출 어휘’, 학습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포스트 잇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교재만으로 학습이 힘든 수험생들을 위한 추가혜택으로 해설강의와 해설자료를 제공한다.

지난 21일(목) 3,000권 사전예약 온라인 배포는 오후 8시 무료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자 마자 20분여 만에 이벤트가 완료되며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사전예약에 성공한 수험생들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영어 과목이 가장 부담스러웠는데 도움을 주신만큼 영어 실력을 올려 보답하고 싶다’는 감사의 글을 올리기도 했으며, 기회를 놓친 수험생들은 ‘현장배포를 통해 꼭 교재를 받아보고 싶은데 다음에는 광주로 와주세요’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에듀윌은 1차 현장배포 지역인 부산에서 1,500권을 무료 배포할 예정이며, 2차 현장배포는 5월 4일(수) 서울 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4월 28일(목) 오후 8시부터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에듀윌의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 현장배포는 5월까지 전국을 돌며 진행되고, 차 수별 현장배포 지역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