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2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의 음원이 공개됐다. ‘가요대상 수상곡’이라는 주제로 공개된 세 가수의 음원별 특징을 소개한다.

‘그때 또 다시’ 임창정&'웨딩거미' 주설옥

' 임창정'이 여성 보컬과의 듀오로 돌아왔다. 남녀 듀오 버전으로 재탄생한 ‘그때 또 다시’는 임창정 특유의 애절한 고음과 ‘웨딩거미’ 주설옥의 소울풀한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사랑하는 이를 잊지 못하는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 시켰다. 초반에는 임장청이 남자키로 리드했다면 후반부에는 여자키로 바꿔 불러 주설옥과 환상적인 호흡을 만들어냈다.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예진아씨' 김예진

새로운 듀오 버전으로 탄생한 ‘나 항상 그대를’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로 불리는 이선희와 ‘리틀 이선희’로 인정받은 ‘예진아씨’ 김예진의 풋풋한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판타스틱 듀오'에서 봄날의 벚꽃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재탄생된 ‘나 항상 그대를’은 오직 한 사람을 향한 변치 않는 애틋한 마음을 소녀감성으로 표현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김예진의 순수한 감정과 이선희의 성숙된 감정이 사랑하는 연인이 대화하는 것처럼 청아하며 애절한 목소리를 들려준다.

‘보고싶다’ 김범수&'어묵소녀' 김다미

설 특집 파일럿 방송에서 우승을 거머쥔 '김범수&어묵소녀' 커플은 ‘보고 싶다’로 또 한 번 무대에서 섰다. 매 곡마다 발전해가는 ‘어묵소녀’ 김다미의 절정 고음과 음역대를 넘나들며 ‘발라드의 신’이라 불리는 김범수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보고싶다’를 한층 화려하고 애절해진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시켰다.

한편 세 가수의 음원은 ‘지니 뮤직’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