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전미소비자기술협회(The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이하 CTA™)가 오늘 중국 최고의 전자상거래 브랜드 중 하나인 이하오디엔(Yihaodian)이 CES 아시아 2016(CES Asia™ 2016) 전시장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소비자 플랫폼과 최근 성과들을 소개한다고 발표했다. CTA가 소유, 주관하고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2016년 5월 11~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다. 참가신청(https://goo.gl/vRiwRa).

CTA의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하오디엔은 혁신적인 리더십과 기업 전략을 통해 고객들을 위해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며 중국 전자상거래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에 CES 아시아 전시를 통해 이하오디엔의 기술을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ES 아시아 박람회장(SNIEC, Hall N4, Booth 4004)에서 이하오디엔은 품격 높은 소비자 경험을 보장하는 다양한 하이테크 전자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들의 제품 전시는 스마트홈 기술이 어떻게 생활을 향상시키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엠마 송(Emma Song) 이하오디엔 머천다이징부 부사장은 “중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유통업체 중 하나로서 하이테크 제품들은 이하오디엔의 1000만 가지 상품들 중 중요한 품목이다”며 “중국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이 최고의 온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련되고 기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다”고 밝혔다.

CES 아시아 2016 박람회장에 알리바바(Alibaba), JD.com, 쑤닝(Suning), 이하오디엔(Yihaodian) 등 중국을 대표하는 4개의 대형 유통업체들이 참여해 그들의 구매 플랫폼과 생태계 등을 소개한다.

올해로 상하이에서 두 번째 맞이하는 CES 아시아2016은 전시장 규모가 2015년의 2개에서 4개인 총3만 2000평방미터(실 면적 1만 6000평방미터)로 확대됐다. 350여개 업체(350 exhibiting companies)들이 이미 전시를 확정한 CES 아시아에는 3D 프린팅, 스마트홈에서 자동차 기술, 웨어러블 등 세계적인 기술 업체들이 15개 제품 카테고리로 나뉘어 제품을 전시한다.

최신 소식 및 정보, 또는 CES 아시아 2016 참가신청은 www.CESAsia.com 참조.

주: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 필요.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E.org, +1 703-907-4351.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