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오는 5월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1의 온라인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대회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5102)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XIAOMI ROAD FC 031의 티켓은 총 4가지로 구분된다. 지정석인 VVIP석, VIP석, S석과 비지정석인 A석이다. VVIP석은 198000원에 판매되고, VIP는 99000원, S석은 77000원, A석은 50000원에 각각 판매된다.

XIAOMI ROAD FC 031의 대진은 그 어느 때보다 알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인 이벤트로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미들급 파이터’ 이둘희가 무제한급으로 격돌한다.

2015년 3월부터 신경전을 벌여온 두 파이터는 SNS를 통해서도 서로를 디스해왔다. 오랜 기다림 끝에 1년이 지나서야 맞붙게 됐다. 코메인 이벤트로는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이 ‘UFC 출신’의 조지 루프를 상대한다. 이번 경기는 페더급으로 치러진다. 이외에도 ‘암바왕’ 윤동식과 ‘DEEP 챔피언’ 최영의 미들급 경기, ‘체조 파이터’ 정두제와 브루노 미란다, 후지노 에미와 홍윤화의 대결 등 다양한 대진이 꾸려져 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5월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1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는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미들급’ 이둘희의 무제한급 대결이고, 코메인 이벤트는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과 ‘UFC 출신’ 조지 루프의 페더급 경기다.

[XIAOMI ROAD FC 031]

[무제한급 권아솔 VS 이둘희]
[페더급 이윤준 VS 조지 루프]
[미들급 윤동식 VS 최영]
[-69kg 계약체중 정두제 VS 브루노 미란다]
[스트로우급 후지노 에미 VS 홍윤하]
[밴텀급 최무송 VS 알라텡헬리]

[XIAOMI ROAD FC YOUNG GUNS 28]

[라이트급 란 하오 VS 김경표]
[페더급 김원기 VS 이창주]
[라이트급 기원빈 VS 부렌조릭 바트문크]
[페더급 정영삼 VS 양재웅]
[라이트급 정제일 VS 김흥태]
[플라이급 박노명 VS 왕더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