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LF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검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모바일 매거진 스텔라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취업 준비생으로 변신해 대기업 사무직, 방송국 PD, 광고회사, 건축회사 등 각기 다른 회사의 모의 면접을 치르며 각 상황에 맞는 면접룩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보검은 대기업 사무직 면접에는 포멀한 수트 패션으로, 방송국PD나 광고 회사의 면접에는 댄디한 콤비 수트 또는 블루종을 매치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이며 취업 준비생 들을 위한 퍼펙트 면접 스타일을 제안 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TNGT는 화보 속 박보검이 입은 퍼펙트 면접룩 제안 상품에 대한 추가 30% 할인 쿠폰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보가 공개된 21일 오후 12시부터 2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단 24시간 동안 인기 어플리케이션 ‘피키캐스트’ 에서 화보를 끝까지 보고 ​LF몰(www.lfmall.co.kr)로 들어온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선착순 1만명에게만 제공된다.

한편 박보검은 화보 촬영 당시 실제 신입사원 면접에서 나왔던 질문에 재치 있고 능숙하게 답해나가며 촬영 관계자들을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면접에 대한 박보검의 답변 및 화보는 21일 오후 12시부터 ‘피키캐스트’ 와 TNGT 공식 홈페이지(www.tngt.co.kr), 그리고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LF TNG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