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그룹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일, 에이프릴의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청정돌의 귀환을 알리는 ‘Spring(스프링)’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 된 사진은 개별컷과 유닛컷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꽃이 프린팅 된 의상과 헤어 액세서리,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배경과 멤버들의 몽환적인 표정 등 에이프릴 각자의 매력을 담아 봄의 요정을 표현했다.

또한 에이프릴의 현주와 채원은 서로 등을 맞대고 시선을 아래로 모은 채 옅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특급 케미를 선보였으며, 예나, 나은, 진솔은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18일 본격적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컴백 프로모션을 시작한 에이프릴은 움직이는 티저 ‘마이 팅커벨’ 콘텐츠가 공개되자마자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프릴만의 뚜렷한 콘셉트로 매 앨범 대중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물한 에이프릴은 이번 앨범 ‘Spring(스프링)’을 통해서도 특유의 청정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발표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DSP미디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