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 연출 김종연, 임세준 /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에서 스스로 이름을 버린 사나이 무명 역으로 활약할 천정명이 국수 한 그릇을 앞에 둔 채 뜨겁게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마스터-국수의 신’ 첫 회의 한 장면으로 김길도(조재현 분)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궁중전통 국수집을 찾아간 무명(천정명 분)이 증오로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처럼 무언가를 향한 분노로 가득한 무명이 김길도의 국수집에 직접 찾아가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무명은 최고의 국수장이였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절대 미각을 가진 인물. 때문에 김길도가 운영하는 이 궁락원에서 두 사람을 둘러싼 어떤 사건, 에피소드들이 벌어질지 역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어린 나이부터 굴곡진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인 무명을 연기하는 천정명의 깊은 감정 열연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천정명이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해당 씬은 주요 인물들의 과거와 사연을 압축해 풀어내는 장면으로 첫 회부터 몰입도를 제대로 높일 예정이다. 천정명 역시 무명과 한 몸이 되어 열정을 불태우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그려낼 작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다.

천정명이 분노한 이유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베르디미디어/드림E&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