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가 높은 화제성을 수치로 입증했다.

지난 15일부터 오늘 19일 오전 11시까지 네이버 ‘tv cast’, 다음 ‘tv pot’, 곰 tv 를 대상으로 지상파 3사 일요 예능 클립 동영상 조회수를 분석한 결과, ‘판타스틱 듀오’가 유일하게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송 첫 회만에 화제성으로 쟁쟁한 경쟁프로를 제친 셈이다. 동시간대 방송되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위 , ‘복면가왕’은 4위였다.

지난 17일 첫 방송됐음에도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받았던 ‘판타스틱 듀오’는 이 날 방송에서 이선희&송창식의 ‘특급 콜라보’, 김범수&임창정&태양의 ‘눈,코,입’ 합동무대가 주목받으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판타스틱 듀오’ 2회에서는 엄청난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빅뱅 태양의 ‘판듀찾기-1:3 랜덤플레이 대결’과 이선희, 임창정, 태양이 격돌하는 ‘파이널 무대’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첫 방송보다 더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판타스틱 듀오’ 2회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