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오는 24일 오후 6시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는 인천 월미도 학 공연장에서 '청춘열차 생생 라이브쇼'의 타이틀로 음반 발매 기념공연을 연다.

'청춘열차' 옴니버스 관광 메들리 음반, DVD 발매 기념공연으로 성인가수들이 펼치는 이번 공연은 '당신만 사랑할래요'의 '임단아'을 비롯해서 '김진(꿀 같은 여자), 신일국(꽁당 보리밥), 최리아(사랑아), 현동현(얼마나 좋길래), 나은(구절초)'등 음반에 참여하는 가수들이 모두 출연한다.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영 회장은 "옴니버스 형태의 공연이 많이 펼쳐지지만 '청춘열차 '관광용 메들리 음반과 DVD가 나와서 음반 수록된 가수들이 홍보를 위해 합동 공연을 하는 것은 아주 드문 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이 활성화되어 기존의 성인가요 가수들이 많은 공연을 만들어서 활동하면 홍보 효과도 극대화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가수 임단아는 지역 라디오 방송 출연은 물론 오는 30일 토요일 1시 한중문화관 개관 11주년 기념 한/중 문화교류 행사의 초대가수로 참가하며, 광진구청에서 매년 주최하는 '2016년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에 5월 3일 화요일 12시 '독거노인을 위한 노래봉사'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