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6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의 재공연을 확정하였다.

예쁜 외모로 인기와 질투를 받는 여학생 아이비役에는‘그리스’, ‘유린타운’, ‘쓰루더도어’에서 팔색조 매력을선보인 배우 최서연과 ‘베어더뮤지컬’ 초연 당시 아름다운 음색과 매력적인 캐릭터 표현으로 사랑받았던 민경아가 맡는다.

또한 우수한 성적에 준수한 외모를 가진 모범생이지만 성적도 사랑도 킹카제이슨에게 밀리는 남학생맷役에는‘마이버킷리스트’, 올모스트메인’, ‘해를품은달’ 에서 각각의 캐릭터마다 인상적인 연기와 존재감을 드러내온 주민진이 캐스팅되었다.

이밖에 질투심 많은 제이슨의 쌍둥이 남매 나디아 役과 재미있고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루카스 役에는 오디션에서 뽑힌 신예 지우림, 신동근이 재연무대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며, 샨텔수녀와클레어 1인 2역을 소화하는 배우는 초연 공연의 믿고 보는 실력자 백주희와 유나영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송이주(신부 역), 배명숙(타나 역), 안상은(카이라 역), 김수언(로리 역), 김방언(잭 역), 문남권(앨런 역), 송나영(다이앤 역)까지 ‘베어 더 뮤지컬’ 재 공연 무대에서 새로운 매력을 펼칠 배우들로 캐스팅을 완료하였다.

여기에 믿을 만한 초연공연의 제작진 이재준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가 다시 한 번 ‘베어 더 뮤지컬’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일 준비를 하고 있다. 작품성과 화제성에서 단연 압도적인 관심을 받았던 ‘베어 더 뮤지컬’이 재 공연에서 어떠한 변화를 꾀하며 세상 밖으로 나올지 기대해도 좋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 앞에 다가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연강홀에서 공연되며, 4월 26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쇼플레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