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IDTechEx 주최로 에너지 수확 및 에너지 저장 유럽 컨퍼런스&전시회(Energy Harvesting & Storage Europe 2016)가 열린다.

이 컨퍼런스는 세계 에너지수확기술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벤트이다.

가전기기, 센서, 차량, 건축물, 공업 자동화 등 다양한 분야의 시장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업계 사례연구도 소개된다. 또한 기술 및 시장에 관한 분석, 상업적 전망, 시장의 요구조건, 경쟁 기술, 기술개발 로드맵 등도 소개되어 업계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술개발의 최신 동향과 로드맵 제시 ▲250개 이상 기업의 프레젠테이션, 170개 이상의 전시부스, 25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만날 수 있는 전시회 ▲다양한 동시 개최 이벤트 ▲기업 현장 투어 등이 마련되어 보다 다각적으로 산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컨퍼런스에서는 ▲에너지 수확 기술 기조연설 ▲열전 에너지 수확 기술 ▲에너지 수확기술의 응용 ▲에너지 수확기술을 위해 설계상 고려사항 ▲무선 스위치 ▲스트레처블 및 3D 프린티드 에너지 수확기술 ▲스마트 빌딩에서의 에너지 수확기술 통합 ▲에너지 수확기술 제조 ▲주입형 에너지 수확 기술▲에너지 저장: 마이크로 배터리 및 슈퍼커패시터 등에 대해 논의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