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뉴이스트 황민현이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비주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지난 6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황민현과 리모와(RIMOWA)가 함께한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 화보는 레트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영상미에 황민현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 속 황민현은 올 화이트 룩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매치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뉴이스트 황민현

황민현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리모와가 선보이는 첫 아이웨어 컬렉션이다.

리모와가 완전히 새로운 제품군에 진출함을 알리는 '리모와 아이웨어'는 동시대적인 디자인에 12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리모와를 세계적인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한 상징적인 시그니처 디자인인 평행으로 홈이 파인 '그루브 라인' 디자인을 가미해 출시한 컬렉션으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모와 아이웨어의 선글라스 라인은 '리모와 브릿지'와 '리모와 림' 두 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되어 남녀 모두가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뉴이스트 황민현

영상 화보 속 황민현이 착용한 아이템은 리벳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그 독특함을 더한 '리모와 브릿지' 라인을 착용해 그 만의 영롱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클래식한 프레임에 리모와 러기지와 함께 연출이 가능하도록 매칭된 선글라스 색상들로 스타일리시한 여행 룩을 완성하는 '리모와 아이웨어'는 오는 여름 휴가철,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예정이다.

한편, 보그X리모와 영상 화보 속 황민현의 선글라스 아이템은 오는 7월 9일부터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과 갤러리아 웨스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리모와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