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아있다'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신작들의 개봉에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제작: 영화사 집, 퍼스펙티브픽쳐스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각본: 맷 네일러 | 감독: 조일형]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생존 스릴러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은 <#살아있다>가 개봉 2주차 주말까지 누적 관객수 1,546,971명을 기록하며 2주 연속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쟁쟁한 신작들을 모두 제치고 주말 이틀간 20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살아있다>는 침체된 극장가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스코어를 유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는 올해 2월에 개봉한 <정직한 후보>(최종 1,535,630명), <클로젯>(최종 1,270,835명)의 최종 관객수를 모두 제치며 개봉 12일 만에 올해 2월 이후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것으로 <#살아있다>의 흥행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7/6(월) 오전 7시 30분 기준]

이렇듯 6월 24일(수) 개봉 이후 12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살아있다>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지지에 힘입어 흔들림 없는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살아있다>는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예측불가 스토리 속 희망적인 메시지를 선사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짜릿한 긴장감 속에서 한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씻겨 내줄 시원한 영화”(네이버_jekn****), “숨 막힐 정도로 몰입하게 되는 긴장감 넘치는 영화였다”(네이버_tlub****),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매력 넘침”(네이버_sept****), “배우들의 연기 몰입도가 높아서 보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재밌었습니다!”(네이버_oblu****), “내가 고립된 기분이 들 정도로 몰입했어요”(네이버_yw25****) 등 극찬과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을 불러모으며 12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살아있다>는 지칠 줄 모르는 기세로 흥행을 이어갈 것이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키워드

##살아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