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도리토리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어쿠스틱 힙합듀오 도리토리가 신곡을 발매한다. 

도리토리가 오늘 4일 낮 12시 첫 번째 미니앨범 ‘WITH US’를 발매한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이전 발매되었던 싱글 ‘이젠 더 이상 찾지 않기로 해’와 ‘늦잠을 자자’가 수록된다. 마지막 트랙인 ‘여름 이야기’는 이후에 발매될 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데모 버전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아이돌 그룹 N.CUS의 메인 보컬 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환은 피처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모델 한현주와 함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WITH US’는 ‘가만희’라는 24세 여자주인공의 일상을 재치있게 풀어낸 앨범이다. 1번 트랙인 ‘늦잠을 자자’부터 주인공 ‘가만희’의 스토리가 시작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룹 N.CUS 환

앞서 지난 6월 29일 도리토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스케줄러,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도리토리는 지난 2015년 EP ‘낯설지만 고마워요’로 데뷔했으며 공감 가는 가사와 귀를 사로잡는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어 지난해 11월 발매한 ‘이젠 더 이상 찾지 않기로 해’와 지난 4월 발매한 ‘늦잠을 자자’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한편, 도리토리의 첫 미니앨범 ‘WITH US’는 오늘 4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