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황정음이 인교진에게 무릎을 꿇으며 위기를 맞는다.

오는 7월 6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인교진(인교석 역)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극 중 황정음은 웹툰플랫폼 마이툰의 기획 PD로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능력 있는 서현주로 분한다. 똑 부러지는 일처리에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동시에 무능력한 인교석(인교진 분) 본부장의 시기와 견제를 받는 인물.

이런 가운데 서현주(황정음 분)가 인교석 본부장에게 무릎을 꿇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체념한 듯 무덤덤한 서현주와 달리 다리를 꼰 채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내려다보는 인교석이 대비를 이룬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서현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서현주가 열린 창문 앞에서 그의 신발을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순식간에 엎치락뒤치락하는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왜 서현주는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톰과 제리 같은 두 사람의 앙숙 케미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