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극장' 메인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는 8월 7일부터 9일 개최되는 판타지 공감형 콘서트 ‘기억극장(Memory Theater)’ 티켓이 오늘(30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8월 7일에는 하동균·타블로, 8일 에피톤프로젝트·김필, 9일 정준일·볼빨간사춘기가 무대에 올라 팬들과 호흡한다.

아티스트 6인은 ‘기억’에 관련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 감성을 담아 개별 공연을 펼칠 것을 예고한 만큼, 지친 현실에서 벗어나 달콤한 환상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전망이다.

'기억극장'  포스터

또 ‘기억극장’은 SF영화에서 많이 쓰이는 로봇 기술인 ‘애니메트로닉스’와 스마트스테이지, 3D 플라잉 기술을 접목하며 타 공연과 차별화를 더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공연 구성과 생생한 라이브, 판타지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오감만족 콘서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판타지 공감형 콘서트 ‘기억극장’은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당일에는 공연장 내 살균소독 및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최대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