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래퍼 식케이(Sik-K)의 정규 2집 디럭스 버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식케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HEADLINER Deluxe(헤드라이너 디럭스)’를 발매한다.

‘HEADLINER Deluxe’는 지난 11일 발매했던 정규 2집의 디럭스 버전으로, 기존 트랙에서 6곡이 추가됐다.

타이틀 곡은 ‘RSVP’와 ‘UNO GOTTA RUN(유노 가타 런)’ 2곡으로, 이중  'RSV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다양한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밈 감성의 영상들을 연출했다. 특히 유쾌하고 눈이 즐거운 다양한 장면들로 구성돼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은 지난번과 달리 헤드라이너 톤에 맞게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시도적인 곡들로 이뤄져 있다. 기존 트랙에서 새롭게 추가된 곡들은 두 타이틀곡을 비롯해 ‘HEADLINER STR8BARS(Big Celebration)’, ‘NEED HER(니드 허)’, ‘헤이러(HATER)(Feat. 김하온(HAON)), ’JOE(조)‘까지 총 6곡이다.

‘HEADLINER Deluxe’는 팝스러운 멜로디와 여러 감정선에 따라 달라지는 무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시도를 더한 곡들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장르와 식케이의 색다른 음악적 컬러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RSVP’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 ‘HEADLINER’ 디럭스 버전 발매와 함께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식케이는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 노동요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또 다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