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4 09:53 (토)
배우 김희정,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 캐스팅 확정...조보아 엄마로 안방극장 컴백

배우 김희정,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 캐스팅 확정...조보아 엄마로 안방극장 컴백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6.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희정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희정이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애틋한 모성애로 안방극장을 울린다.

김희정이 올해 하반기 방송될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 (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하우픽쳐스)에 캐스팅, 극 중 딸 조보아(남지아 역)의 엄마 역으로 따뜻한 모성애를 선보인다.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어반 판타지 멜로다. 김희정을 비롯해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희정
배우 김희정

김희정은 극 중 기묘한 사건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프로듀서 남지아(조보아 분)의 엄마로 분해 딸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딸바보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김희정은 ‘신과의 약속’, ‘뷰티 인사이드’, ‘내 딸 금사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각기 다른 배역을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 명품 배우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고시례 역을 맡아 강렬한 첫 등장부터 특급 활약을 펼쳤다.

묵직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 김희정의 활약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