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언제, 어디에서나 왓슨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시아 No.1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가 이달 2일(토) 공식 온라인몰(https://shop.watsons.co.kr)을 오픈한다.

왓슨스는 옴니채널 강화 전략에 따라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까지 다양한 채널로 온라인몰 플랫폼을 확장했다.

온라인몰이 오픈되면서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왓슨스를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왓슨스는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다양한 브랜드에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한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들의 특가 기획전부터 온라인몰 회원들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한다.

먼저 신규로 왓슨스 온라인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방문만 해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 앱스토어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앱 후기 남기기’, N번째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N번째 행운고객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왓슨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하는 BIG SALE이 이달 2일(토)과 3일(일) 이틀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BIG SALE 이틀 동안 봄철 미세먼지 케어 제품을 비롯해 환절기 보습제품, 인기 색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BIG SALE 에 이어 이달 4일(월)부터 7일(목)까지는 왓슨스 온라인몰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보여주기만 해도 즉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와 재미를 제공한다.

왓슨스는 온라인몰 오픈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