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침입자' 스틸 컷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침입자>가 오랜만에 1일 최다 관객수를 기록하며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 각본/감독: 손원평 | 출연: 송지효, 김무열]

6월 4일(목) 개봉하며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영화 <침입자>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이후 무려 107일 만에 개봉일 박스오피스 최다 관객수를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침입자' 리뷰 포스터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침입자>는 6월 4일 49,58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침입자>는 개봉 전부터 지금까지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한편, 해외 26개국 선 판매 소식을 알리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흥행 기운으로 기대를 모았다.

<침입자>의 오프닝 스코어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으로 더욱 의미 있다.

영화 <침입자>는 송지효, 김무열 배우의 역대급 열연은 물론이고 베스트셀러 [아몬드] 작가 손원평의 세밀하고 섬세한 연출력이 더해진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개봉 첫날 <침입자>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거 진짜 재밌음. 송지효랑 김무열 캐스팅 대박이다”(Naver_dk***), “송지효와 김무열의 <침입자> 너무 재밌네요. 긴장감의 연속, 두 사람의 연기! 쩔어요!”(Naver_kd***), “소름 돋는 김장감! 심장이 쫄깃해짐”(Naver_sz***), “송지효가 스릴러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구나 느낌!”(Naver_ma***), “긴장감이 엄청나다! 오랜만에 극장가서 보니까 몰입감 최고!”(Naver_ji***), “간만에 긴장감 쩌는 영화! 만족하고 갑니다~”(Naver_소***) 등 개봉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평으로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열기를 더해가는 영화 <침입자>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