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4 09:53 (토)
블랙 코미디 추리극 '십시일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블랙 코미디 추리극 '십시일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6.0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혜준, 오나라가 출연하는 MBC TV 새 수목극 '십시일반'의 대본 리딩 현장이 3일 공개됐다.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블랙 코미디 추리극이다. 흥미로운 스토리, 감각적인 연출, 특별한 캐릭터의 향연을 예고하며 '꼭 주목해야 할' 드라마로 떠올랐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최경 작가, 진창규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과 김혜준, 오나라, 김정영, 남문철, 이윤희, 남미정, 한수현, 최규진 등 주요 역할을 맡은 배우들이 참석했다.

김혜준은 극중 수백억 대 재산을 지닌 화가의 친딸이자 스토리의 핵심 키를 쥔 인물 '유빛나' 역을 맡았다.

김혜준은 똑 부러지는 말투, 표정으로 독립심 강한 '유빛나'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했다. 특히 전작과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본 드라마에서 어떤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를 더했다.

오나라는 극중 '탐욕스러움'과 '사랑스러움' 사이를 절묘하게 오가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극중 오나라는 과거 꽤 잘 나갔던 전직 모델이자 '유빛나'의 엄마 '김지혜'로 분한다. 이날 오나라는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들며 열연을 펼쳤다. 어떤 작품, 캐릭터를 만나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오나라의 진가가 반짝반짝 빛났다.

특별한 캐릭터들을 더욱 특별하게 그려낸 개성만점 배우들의 향연도 매력적이다.

김정영, 남문철, 이윤희, 남미정, 한수현 등 명품 배우들은 묵직하고 긴장감 넘치는 연기로 탄탄함을 더했다. 최규진, 김시은, 권동호 등 배우들은 극에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캐릭터 맛집 드라마를 기대하게 했다.

흥미진진 블랙 코미디 추리극 '십시일반'은 다음달 15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