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국내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며 팝업스토어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2019년 8월 신규 런칭 이후 큰 화제를 모은 코이무이는 퀄리티 높은 디테일과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각종 온라인 패션몰부터 오프라인 편집샵 입점 등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드라마 속 셀럽들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패션 피플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는 대세 핸드백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코이무이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덕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수 있었고, 많은 고객들에게 코이무이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코이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과 함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매장 내에 있는 아트존을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코이무이의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모든 아이템은 6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자료 제공 : 코이무이(KOIMOOI)]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