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URBAN DECAY)]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어반디케이의 베스트 아이템인 ‘올나이트 세팅 픽서’를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250개 매장에서 본 품의 50% 용량의 미니 픽서 증정과 더불어 추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뷰티 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NO.1 픽서로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현상을 막아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오일 프리,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또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필수템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브영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단 12곳에서만 판매하던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픽서’를 전국 올리브영 중 250개 매장에 달하는 곳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6월 한 달간 받을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디케이(URBAN DECAY) ‘올나이트 세팅 픽서’와 함께 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명동 본점, 강남 본점, 홍대 등을 비롯하여 250곳에서 6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