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리더스엠(대표 황관석)이 글라시아스 지정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전 제품 할인행사와 신규 회원가입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라시아스 쇼핑몰에서는 현재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갤럭시S6, 갤럭시 기어S2 강화유리를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5,000 구매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글라시아스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유리는 세계 최대 유리회사인 독일 쇼트 사의 0.14mm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정밀한 커팅 기술로 국내에서 제작됐다.

특히 9H 이상의 강력한 표면 강도로 외부충격으로부터 액정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국내 출시 제품 중 0.14mm 두께로 얇고 가벼우며 뛰어난 선명도와 부드러운 촉감이 장점이며 자가 점착 기술을 적용해 기포 발생이 없고 비산방지 기능이 있어 액정이 깨졌을 때도 유리파편이 튀는 불안감을 해소했다. 또한 올레포빅 코팅으로 액정의 물방울, 기름 등이 잘 묻지 않으며 액정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유지한다.

글라시아스 강화유리는 온라인 구매 시 부착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세계 최초로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전용 부착 틀을 만들어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2016년 글라시아스는 신제품으로 갤럭시 기어S2 로즈골드, 플래티넘 출시에 맞춰 0.14mm 두께의 기어S2 전용 프리미엄 액정보호 강화유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글라시아스 기어S2 강화유리는 기어S2모델의 통신형과 블루투스형의 0.1mm의 미세한 사이즈차이를 극복하고자 통신형, 블루투스형 강화유리 2종을 개발하여 출시·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