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벤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벤이 '보이스코리아2020' 참가자를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벤은 지난 29일 개인 SNS를 통해 Mnet ‘보이스코리아2020’에서 본인의 히트곡 ‘열애중’을 열창하며 눈물을 흘리는 참가자의 모습을 업로드했다.

이어 벤은 “이해해요.. 그마음ㅜㅜ 왜 내가 눈물이 나는지.. 응원할게요”라며 “감동적인 무대 감사합니다”라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첫 방송된 ‘보이스코리아2020’에는 걸그룹 디아크 출신의 정유진이 출연했고, 데뷔 3개월 만에 해체한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보이스코리아2020’에 지원을 하기까지 어려운 고민을 겪은 정유진은 심기일전 후 벤의 ‘열애중’으로 무대에 올랐고,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올턴’을 이끌어냈다.

특히 정유진은 원곡자 벤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내며 감동으로 이어가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벤의 응원을 받아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보이스코리아2020’을 통해 재조명된 명곡 ‘열애중’뿐만 아니라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벤은 지난 4월 새 미니앨범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를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나쁜 놈’으로 다시 한번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