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5월 21일 1시부터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K-POP 아트홀(회장 박기활)에서 국민MC 송해선생님이 명예 총재로 있는 국제엔젤봉사단에서 주최하고(명예총재 국민MC 송해) 주식회사 K-POP 서퍼터즈의 후원으로 2020 1차 하늘장군엑스오오(시트콤),으라차차(특집드라마)의 공개오디션이 있었다.

이날 오디션에 50여명의 배우들이 오디션을 도전했으며 각자의 재능을 발휘했다.

공디션 결과는 5월 말경 발표하며 3차에 걸처 오디션을 준비한다.

하늘장군엑스오오(시트콤),으라차차(특집드라마)는 소비자TV(최종건 대표이사), NTV(고 훈 대표), 국제엔젤봉사단의 지원과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연출은 장인보감독이 맡는다.

공식행사에서는 주식회사 K-POP서퍼터즈와 국제엔젤봉사단 간 상호협약식이 있었으며 싸인식에는 박기활(K-POP 아트홀 회장)회장과 코미디언 김성남(국제엔젤봉사단 대표단장)이 서명식에 나섰으며, 박기활 회장은 인사말에서 "저희 K-POP 서퍼터즈와 국제엔젤봉사단이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빌어봅니다"라고 말했다.

하늘장군엑스오오 시트콤과 으라차차 특집드라마는 케이블방송국 소비자TV와 NTV에서 국내최초로 제작, 방송하는 드라마가 된다.

신인배우와 스텝 모두 브라운관에 데뷰하는 좋은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

특별후원에는 K-POP서퍼터즈, 국제모델총연합회, 일운원, 옐로버켓, y-trip, 인사아트프라자,명문선교회, 참좋은행복, 블룸인, 희망연대, 후원에는 하배런, 코코리본, BKENT, 전우와함께 언론후원에는 한국농어촌방송, 포탈뉴스, 월간문화, 한국문학신문, 강남소비자저널, 뷰티앤패션, 장애인문화복지신문이 언론후원을 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