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민혁, 현우, 현오, 찬영, 정승, 딜란)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싱글 ‘삐에로(Pierrot)’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삐에로’는 사람과 사회의 거짓, 억압, 편견 속에서 삐에로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페르소나에서 탈피해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자’는 자주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디크런치는 곡 후반부에 몰아치는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힙합 보이그룹만이 가지고 있는 화려한 제스처와 9명이 보여줄 각기 다른 무대 매너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최근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을 발표하는 디크런치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삐에로’ 무대를 먼저 선보이는 만큼, 어떤 매력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디크런치는 오는 22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삐에로(Pierrot)’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