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A '도시어부2']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막내’ 김준현이 ‘도시어부’ 출연 사상 최대의 위기에 빠진다.

오늘(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 22회에서는 MC 이덕화와 이경규,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지상렬, 이태곤, 이수근, 김준현과 함께 충북 단양에서 제5회 ‘천하제일 붕어낚시대회’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현은 말 한마디로 예기치 못한 일생일대의 위기에 빠졌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김준현은 이날 대회의 막간을 이용해 제작진과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모처럼 여유있는 시간을 만끽했다고.

그러나 낚시에 관한 대화를 나누던 중 김준현은 자연스럽게 타 낚시 프로그램을 언급하게 됐고, 이 사소한 대화는 곧 거센 후폭풍을 몰고와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매회 명인다운 모습으로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해온 박프로는 이날 김준현을 행해 ‘도시어부’ 출연 사상 처음으로 역대급 분노를 뿜어냈다고 한다.

박프로는 “타 프로그램 얘기를 왜 물어보는 건데?”라며 대노했고, 이에 난처해진 김준현은 억울해 하다가 결국 “죄송합니다 형님”이라며 급 사과하며 사태를 수습했다고.

낚시터에 질타와 변명이 가득한 공방이 벌어지자 먼 발치에서 이를 지켜본 이수근은 “다 모여. 싸우게!”라며 중재 아닌 깐족 본능을 발동시켰다고 전해져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갖은 구박과 견제에도 유쾌하게 대처하며 형님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김준현이 과연 이날 낚시터에서 어떠한 위기에 빠지게 됐는지, 박프로를 대노하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21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